본문 바로가기
그림그리기/손그림

수채화 파란색이 좋아서 그려본 파란꽃

by 온새Me 2021. 2. 15.
유튜브 보고 수채화 연습하기 - YERIGRARHY그림힐링

 

파란색이 좋아서 오늘은 파란색 꽃을 들고 왔어요.

 

YERIGRARHY그림힐링님의 영상을 보고 따라 그려봤는데 중간부터 좀 망해서 그냥 마무리해버렸지 뭐예요...ㅎㅎ

원본 그림을 보고 싶으신 분은 유튜브에 검색을 해보심을 추천드립니다.

아마도 엄청나게 다른 그림에 놀라실 거예요...ㅋ

 

바로 그리기 리뷰 갈게요.


 

[ 사용한 물감 ]

▶ 윈저 앤 뉴튼 660

▶ 윈저앤뉴튼 327

 

 

660번 진하게 꽃의 가운데 부분을 먼저 그려줍니다.

 

 

그다음 같은 660번 물을 많이 묻혀 연하게 발색하여 잎을 그려줍니다.

이때 아래쪽 잎이 넓게 표현되도록 그려줍니다.

농도 조절이 가능한 실력이라면 살짝 음영이 들어간다면 더 좋겠죠...?

 

 

327번으로 동일하게 아래쪽에 하나 더 그려줍니다.

이번에는 위쪽 꽃잎을 두껍게 그리고

아래쪽 꽃잎을 작게 그려서 다른 느낌을 주었습니다.

 

 

꽃이 마르고 나면 조금 진한 농도로 꽃잎의 선을 그려줍니다.

이때 붓을 세워서 얇게 그려줍니다.

 

 

꽃의 줄기도 같은 색으로 길게 그려줍니다.

 

 

마지막으로 심심하지 않게 점을 콕콕 찍어서 데코를 해주면 완성!

 

 


 

 

개인적으로 윈저의 327번이 너무 이뻐서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맑고 투명한 푸른빛이 계속 그리고 싶게 만든달까..ㅎㅎ

윈저 앤 뉴튼에서 낱색으로 구매를 하고 싶으시다면 저는 327번도 추천드려요!!

 

비록 원래 그림과는 많이 다르고 망치기도 했지만.. 그래도 저는 나름 만족했어요. 색이 잘 빠져서 그런지 실제로 보면 그래도 이쁘더라고요.

 

오늘도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