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saemi/일기

[일상] 한것 없이 바쁜 요즘

by 온새Me 2021. 3. 18.

생일도 있고, 뜨개도 하고, 게임도 하고, 온라인 강의도 듣고

이래저래 하는 게 별로 없는 것 같으면서 바쁜 요즘

시간이 부족해서 블로그에 뜸뜸 ㅜ_ㅜ

 

생일선물로 물감과 컬러링북을 잔뜩 받았어요~

당분간은 글은 좀 쉬고 그림만 올리거나 일상글, 사진 위주로 올리고

열심히 사진+영상 찍어서 좀 모아지면 다시 글 팍팍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를 시작했어요

원래 데스티니가디언즈 하고 있다가 올만에 한국 게임!!

적응이 안되고 할게 너무 많네요 @_@

게임 글도 올리면 블로그가 너무 지저분해지겠지...?? 음... 그건 좀 참아보자...

 

생일선물로 신랑이 클래스톡에서 온라인 수채화 클래스 수강을 해줬어요! (얏호)

동그란수채화 오늘까지 기초수업 들었고 내일부터 꽃 그리기 들어가네요.

기대기대>_<!! 올릴 사진이 없으니 클래스 미션 인증하려고 찍은 숙제사진이라고 올려봅니당!

 

1강. 농도조절, 혼색 연습
2강. 각종 수채화 기초기법 연습 (번지기, 겹치기, 닦아내기, 그라데이션 등등)
3강. 연필 사용법 연습, 붓으로 선 그리기 연습
4강. 기본기법으로 잎, 꽃 그리기 연습

 

기초연습은 안하고 무작정 컬러링북 하면서 혼자배운 수채화다 보니까

누군가 가르켜줘서 연습을 하는 과정도 즐겁네요ㅎㅎ

기초 연습 하고 그리니까 좀더 잘되는 기분도 들고~

주말에는 기초 선긋기 연습을 좀 더 해볼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