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saemi/일기

[일상] 클래스톡 넘나 좋은것

by 온새Me 2021. 3. 21.

동그란 수채화 기초수업

 

주말기념 폭풍 클래스톡 수강하기

기초지만 뒤로 갈수록 점점 난이도가 어려워져서 여러번 다시 그리고 했어요.

그래도 확실히 혼자 아무것도 모른상태로 그냥 그리던거랑

누가 알려주는건 완전 다른것 같아요.

뭔가 같은 그림이여도 조금 다른 느낌~~

 

클래스톡에는 장학제도가 있어서 활동을 열심히한 Top3에게 수강료 일부를 돌려주기도 하는데

지금 제가 1등 중 ^^!! 음하핫

수강료 돌려받아서 다른 강의 또 들을려구요ㅋㅋㅋ

클래스톡에서 수채화/오일파스텔은 다 들어보고싶은마음 (몇개 안되거든요..ㅎㅎ)

 

클래스101은 정말 들어보고싶은 클래스가 많지만 너무 비싸서 선뜻 결재하기가 쉽지 않은데

클래스톡은 한달씩 수강도 가능하고 아주~ 저렴해서 부담없이 배울수 있는것

일기인데 왜 후기가 되가는 느낌이징....ㅋㅋ

 

 

열심히 그림 그리고 열심히 로스트 아크 하고..

이제 열심히 펜트하우스 재방과 빈센조 재방을 봐야징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