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saemi/일기

[일상] 지금은 코로나가 맞는건가 아닌건가

by 온새Me 2021. 3. 28.

광교 아쿠아플라넷

 

주말을 맞아 칭찬스티커를 다 모아 보상으로 가게된 아쿠아리움

그나마 집에서 가장 가까운 광교에 새로생긴 아쿠아리움으로 고고씽 했는데

허거덩... 사람이 엄청나게 많음;;;

굽이굽이 줄을서서 한참을 대기하고 겨우겨우 입장

확실히 새로 생긴곳이라 시설이 깨끗했고

코엑스보단 작지만 63빌링보단 커서 집근처에 있다면 좋긴 할 것 같았지만

진짜 진짜 사람이 너무 많아서..... 또 건물이 갤러리아다보니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서....

결국 쫒기다시피 구경하고 음식 포장해서 차에서 허겁지겁 점심먹고 집으로 돌아왔다

다음에 다시 갈꺼냐고 묻는다면...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좀 고민될듯

평일엔 사람이 없으려나? 그럼 가볼수도 있을것같다.

 

 

클래스톡 리그림 동그란수채화

요즘 수강중인 클래스톡 리그림의 동그란수채화

수강하고나서 수채화 실력이 부쩍 늘었다는걸 요즘 실감중이다.

확실히 색을 더 풍부하게 쓰게됬고 좀 더 섬세하게 표현하게됬고

그리고 물번짐을 좀 더 잘 쓰게된것같다..ㅎㅎ

그러다보니 클래스101에 있는 수채화클래스도 듣고싶은데...

5개월 20~30만원 결재라 마음의 결정이 쉽지않다.

 

가장 듣고싶은 클래스는 위시유 클래스

이렇게 그릴수 있으면 참 좋겠다... 싶어서 들어보고 싶은 클래스인데

가격도 역시나 가장 후덜덜ㅎㅎ

이건 조금 더 고민좀 해봐야겠어...;;

 

생일선물로 받았던 각종 선물들~ 취미용으로 많이 받아서 행복하다

엊그제 부터 하나씩 칠해보는중인데 조만간 다시 블로그에 글 쓸만큼 사진/동영상을 모으지 않을까...ㅎㅎ

선물받은많큼 열심히 그리고 칠하고 리뷰해서 블로그 다시 팍팍 하고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