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saemi/일기

[일상] 코바늘 인형 만들기

by 온새Me 2021. 3. 2.

 

 

 


주말 내내 코바늘 인형 만들기에 푹 빠져서 그림도 못 그렸네요ㅎㅎ
사실 제일 자신 있는 취미는 뜨개질!!
원래는 대바늘만 하다가 몇 년 전부터 코바늘에 푹 빠져서
이제는 코바늘만 하는 것 같아요.
그래도 역시 목도리는 대바늘!!

겨울 내내 그림 그린다고 뜨개는 쳐다도 안 봐놓고
겨울 다 지나서 갑자기 뜨개뽕이 올라오네요ㅋㅋ
뜨개질 카테고리도 하나 만들까... 고민 고민

첫 번 짼 도안 없이 처음 만들어본다고 버벅대서 오래 걸리고
두 번째는 도안 만든다고 오래 걸리고
음... 털실 사고 싶다...

 

 

댓글